파워리프팅 벤치프레스 손목 스트렝스 스트랩 Inzer 사용 후기
 2017. 7. 18. 12:00  적토마's 지껄이기/아마존 탐방  적토마코치   comments

파워리프팅 벤치프레스 손목 스트렝스 스트랩 Inzer 사용 후기


파워리프팅 동호회를 진행하면서 벤치프레스 315파운드 1RM을 목표로 꾸준히 훈련한 결과 PR을 기록했습니다.


평소 상체가 약한 편이라 벤치프레스 1RM도 늘리고 상체 스트렝스도 키워야겠다는 생각이었죠.

상체 스트렝스를 위한 루틴은 스몰로브 벤치프레스 루틴을 선택했습니다.


일주일에 고중량 벤치만 4번을 하니 늘긴 늘더군요.(가슴에 쥐가 나는 건 처음이었습니다.ㅎ)


(지난 2월 285파운드 1RM영상입니다.)


하지만 무게가 점점 무거워지니 손목에 무리가 왔습니다. 부상으로 확실히 낫지 않은 원인도 있었지만 크리올로지 역도용 손목 스트랩은 고중량 벤치프레스 하기에는 조금 부족했던 거 같았습니다.



(4주간의 스몰로브 벤치프레스 루틴 후 315파운드 1RM PR영상입니다.)




그래서 이참에 파워리프트용 손목 스트랩을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 가지 브랜드 중 Inzer 제품을 선택했죠.

G마켓에서 구매대행을 할까 하다가 만 원이라도 더 싸게 살려고 아마존 직구를 했는데 그냥 G마켓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아마존에서 구매 후 다음날 바로 배송을 하려면 부가금이 붙습니다. 안 그럼 일주일 후 정도에 배송을 시작하죠. 우리나라와는 전혀 다릅니다. 저는 아주 급하게 배송을 받아야 할 상황이 아닌지라 그냥 무료배송을 선택했습니다. 배송대행센터까지 일주일 조금 넘게 걸린 거 같습니다. 배송대행센터에서 국내 통관까지는 약 2주 정도가 걸립니다.



아마존에서 제품 구입에 27.50달러, 배송 대행료 및 수수료에 8.82달러가 총 36.32(한화 약 41000원)가 들었습니다. 200달러 미만 제품이라 관부가세가 면제입니다.




국내 환율을 고려하면 G마켓의 구매대행보다 1만 몇천 원 정도 더 싸게 구입한 거죠. 그냥 G마켓을 추천합니다.ㅎ




박스를 뜯어보니 비닐과 고무줄로 깔끔하게 싸여 있었습니다.



스몰은 너무 짧다는 인터넷 후기를 본적이 있어 저는 미디엄을 구매했습니다. A4용지를 사용하는 파일과 비교해보시면 길이를 쉽게 가늠하실 수 있을 겁니다.



INZER advanced desings라고 프린트 되어 있네요.



크리올로지 역도 스트랩과 비교해봤습니다.



확실히 텐션이 강해 손목을 아주 견고하게 잡아줍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손목을 자의적으로 꺽어보려고 해도 강한 텐션으로 인해 잘 넘어가지 않습니다.


(벤치프레스 265파운드 5x5영상입니다.)


한 달 동안 사용해본 결과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파워리프팅 전용 스트랩이라 고중량 벤치프레스 시 손목을 아주 견고하게 잡아주어 손목에 부상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주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단지 강한 텐션으로 인해 세트마다 한 번씩 풀어줘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계속 착용하고 있으면 살짝 불편해지거든요^^


역시 벤치 프레스 전문 제품이라 로그 피트니스의 손목 스트랩보다 훨씬 좋다는 느낌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Inzer 스트랩과 로그 피트니스(Rogue fitness)의 스트랩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겠습니다.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