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리복 크로스핏 게임 아시아 리저널 5위
 2014. 1. 2. 02:35  적토마's CrossFit/CrossFit Games  적토마코치   comments

지독한 귀차니즘 때문에 1년만에 작년 리저널 결과를 올리네요..ㅎㅎ

그냥 어벤져스 사진 몇장만 올립니다. (편집 귀찮음)

글고 4위가 다운타운이었고 제가 속했던 어벤져스는 5위였었네요..ㅎㅎ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