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6] 얼떨껼에 종로 등불축제 다녀옴
 2015. 5. 17. 04:46  적토마's 지껄이기/NOT Normal Life  적토마코치   comments

[20150516] 종로 등불축제


2015년 5월 16일 종로에서 등불축제가 있었습니다.


일부러 등불축제를 볼려고 찾아간건 아니고 구입할려던 책이 있어 광화문 교보문고에 들렸다 오는 길에 사진 몇장 찍게됬습니다.


버스타는데 어떤 할아버지께서 기사님에게 종로3가 가냐고 물어봤는데 오늘은 못간다고 하셔서 오늘 마라톤이라도 있나 하며 무슨 행사가 있는가 보구나 생각만 했었드랬죠.


안그래도 종로쪽에 가까워지더니 도로에서 버스가 움직이질 않아 지하철을 타고 가서 내렸는데 행사가 진행중 이었습니다.


저와 친구는 먼저 서점에 가서 각자 책을 사고 나오는데 삼장법사 차량이 주차 되있지 뭡니까. ㅋㅋ 앞에서 손오공이 슈퍼보드를 타고 날라다니고 있구요. 바로 핸드폰에 사진들을 담기 시작했습니다.





뒤에는 바로 저팔계가 따르는 중입니다.

원래는 바주카포에서 종종 불이 발사되길래 불나올때 찍을려고 기다렸는데 안나오더군요.







모든 등불이 굉장히 사실적으로 제작되었어요. 날개짓이 굉장히 자연스러웠는데 사진이라 아쉽군요.





다음은 우장함을 과시하는 우리의 거북선~~~!!!

거북선은 불을 자주 쏴 주길래 바로 성공 샷!!






불빛들이 참 화려하죠









가끔 버스타고 달리는 길 한가운데 서 있으니 내가 세상의 중심이기도 하고 사람들도 정말 많고 암튼 뜻밖의 눈요기 였습니당~~






그래도 용이 불뿜는 영상하나는 건졌답니다.^^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