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3]크로스핏 유영주 적토마 코치 운동일지
 2015. 4. 14. 01:55  적토마's CrossFit/Workout Diary  적토마코치   comments

크로스핏 유영주 적토마 코치 운동일지


최근 3년 가까이 몸과 마음을 바쳐 일하던 회사를 그만두고 현재 주구장창 쉬고있는 유영주 코치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운동일지 포스팅을 하게됬네요.

회사를 퇴사하는 과정중에 이런 저런 일들이 생겨 thoracic & shoulder therapy challenge도 중단되었었네요.


요즘엔 제가 ABC(Any Body Can) CrossFit 박스에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전에 일하던 회사에서 '그만뒀으니 오픈짐이라도 나와서 운동하지 말라' 더군요. 예상은 했지만 오픈짐 운동하자 마자 그러니 서운하더군요..내가 고생을 얼마나 했는데...)


암튼 ABC 박스는 K특공으로 유명한 고성현 형님과 지인이 운영하는 박스입니다.


이번에 리치프로닝 바벨이 들어왔길래 간만에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점점 무게가 무거워지니 개똥폼이 나오길래 창피해서 올릴까 하다가 그냥 올려버립니다.ㅎㅎ


New 바벨이다보니 베어링을 물론이고 그냥 로그바벨보다 탄성도 훨씬 뛰어난 거 같았습니다.


무게는 클린엔 저크 225파운드 2RM입니다. (끈차고)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