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리복 크로스핏 게임 오픈 등록 방법
 2018. 2. 26. 04:38  적토마's CrossFit/CrossFit Games  적토마코치   comments

올해도 어김없이 리복 크로스핏 게임 오픈이 시작됬습니다.

오픈등록을 아직 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늦게나마 등록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올해부터는 예전과는 다르게 조금 바뀐부분이 있습니다. 

순서대로 차근차근 설명 하겠습니다.


우선 크로스핏 게임 웹페이지에 접속 후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먼저 합니다.

로그인 후 sign up 버튼을 클릭하시고 자신의 인적사항을 모두 입력합니다.

미국사이트라 당연히 모든 정보는 영어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 되었다면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은 자동으로 기입됩니다.


이름 등이 모두 입력되었다면 자신이 운동하는 지부를 선택합니다. 자신이 운동하는 박스가 불법이 아닌 합법 박스라면 쉽게 박스명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올해부터는 서명을 해야 하는 단계가 생겼습니다.

부상이나 대회 참가에 관련된 여러 책임에 관한 내용이겠지요.

서명부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자신의 서명을 스타일 혹은 직접 그리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 그려넣어보기로 했습니다. 마우스로 그리니 깔끔하진 않군요.

서명을 채택하고 나면 결제단계로 넘어갑니다.


20달러라니....올해부터 10달러가 올랐습니다.

돈도 엄청 버는 사람들이 참가비를 100%나 인상하다니..

이렇게 제 치킨값이 날라가는 군요. 참고로 저지(심판) 코스까지 이수를 하느라 10달러 더 날라갔습니다. 내 3만원...ㅠㅠ



결제까지 모두 완료하면 오픈을 아~주 재미있게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올해부터 저는 마스터로 분류되네요. 가는 세월 잡지못했네요.ㅠㅠ


올해도 모두 다치지 않고 한 단계 성장하는 오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