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크로스핏 게임 오픈 점수 (스코어) 등록하기
 2018. 2. 26. 20:03  적토마's CrossFit/CrossFit Games  적토마코치   comments

리복 크로스핏 게임 오픈 와드를 완료하셨다면 이제 점수를 인정받기 위한 등록 단계입니다.

점수 등록에는 기한이 정해져 있어 반드시 기간내에 등록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힘들게 얻은 오픈 와드 점수가 무용지물이 되기 때문이죠. 얼마나 억울할까요?? 생각만 해도 끔찍하죠.


총 5개의 오픈 와드 점수 중 하나라도 누락된다면 전체 등수에서 엄청나게 뒤로 밀리게 됩니다. 1점 차이로 100등 이상이 왔다갔다 하는 상황에 와드 점수 자체가 없다면 그 타격은 너무 크니 꼭 잊지말고 등록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등록 기한은 와드 공개 후 다음주 화요일 오전 10시 정도(미국썸머타임이 적용되면 또 바뀝니다.)이니 확실하게 하시려면 월요일 내에는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게임사이트에 접속하면 Submit Scores라는 부분이 보이실 겁니다.



정식 지부에서 오픈 와드를 완료하셨다면 Performed at an Affiliate에 체크를 하시고 박스 이름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와드를 저지해준 저지 이름을 검색 후 선택하세요.


자신의 점수를 입력하고 자신이 수행한 버전 Rx'd or Scaled를 선택한 후 Submit Score를 클릭합니다.


모든 정보가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었다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 만약 점수와 다른 정보들을 잘못 입력했다면 점수를 지우고 다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이름 옆에 노란 동그라미는 아직 박스매니저가 확인 중임을 의미합니다.

점수에 문제가 없다면 박스매니저가 확인이 끝나면 Valid를 의미하는 초록색으로 바뀝니다.


꼭 시간엄수를 하셔서 자신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게 하세요^^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