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09]리복 크로스핏 센티널 업타운 CK적토마 운동일지 - Elizabeth
 2012. 11. 10. 23:17  적토마's CrossFit/Workout Diary  적토마코치   comments

지난 9일 금요일 한남동에 있는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 본점인 리복 크로스핏 센티널 원에 게스트 코치로 다녀왔습니다. 클래스 어시스트 후에 부트캠프 수업에 참여하여 강도높은 워밍업 후에 (아침 안먹고 공복에 들어가는 바람에 시작부터 어질어질..ㅎㅎ) 포도주스 한잔 들이킨 후 2시 코치 WOD때 엘리자베스를 수행했습니다.


원래 그런건지 21개를 완큐에 끝내질 못했네요. 부트캠프 했으니깐 쉬엄쉬엄하자는 마음 한켠에 자리잡았었나 봅니다. ㅎㅎ 그리고 링딥은 역쉬나...


기록은 6분 41초 나와버렸네요..젠장..


이것도 최소한 5분내는 끝내야 할 껀데 말이죠..암튼 여전히 저는 달리고 있습니다.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