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GoldeN Crown 크로스핏 8월 에피소드
 2016. 9. 5. 12:00  I am A Coach/Golden Crown CrossFit  적토마코치   comments

강남역 크로스핏 GoldeN Crown 크로스핏에서는 8월 한달 동안 어떤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셨죠??


8월 한 달간의 수업모습과 여러 에피소드들을 모아 봤습니다.^^


역대최고의 폭염을 기록한 올 8월!! GNC 회원님들은 지치지 않았다.!!



지금은 점심 12시 클래스 모습이예요. 점심에는 강남역 주변 회사원분들이 많이 참여 하셔서 열심히 땀을 흘리고 계신데요. 



다른 회사원분들은 강남역 먹자골목에서 '오늘은 뭐를 먹을까?' 고민을 하시겠지만 저희 GNC 회원님들은 '오늘은 어떤 재밌는 운동이 나를 기다릴까?'라는 생각으로 점심시간을 기다리신데요.^^



다른 회사원 분들이 식당에서 뜨거운 국물을 시원하게 드실 동안 저희 회원님들은 뜨거운 열정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계셨답니다. 



하루하루 열심히 하시면서 건강을 되찾아 가시는 회원님들을 보니 너무도 뿌듯하군요. 먹고 싶은거 원없이 먹으려 열심히 운동하신다는 화려한 바지를 입고 줄넘기를 하시는 원씨가 보이네요.^^



이날은 덤벨푸쉬프레스, 케틀벨 스윙, 줄넘기를 조합해서 운동을 했는데요. 이렇게 운동하면 근육도 쑥쑥!! 살도 쫙쫙!! 그리고 저녁엔 술 한잔!?!? 가끔은 기분전환이 필요한 법이죠~! 너무 자주는 말구요~~



열정의 12시 클래스 다음엔 5시 클래스가 이어집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단 두 분과 출발했던 5시 크로스핏 클래스가 단 2주만에 이렇게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물론 6시 퇴근하시는 일반 회사원분들은 참여하기 힘든 시간이라 자영업하시거나 학생분들이 많이 참여하고 계세요.



다들 크로스핏이 처음이지만 어려운 동작도 단계별 연습과 저희 코치님의 고퀄 코칭을 받으시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분들이 산증인 이세요.^^



이제는 본격적인 저녁 클래스입니다.~ 사진은 얼마전에 있었던 Thredhold 트레이닝인데요. 어려운 말로 젖산역치훈련 또는 젖산 내성 훈련이라 부르는데 피로물질인 젖산에 대한 내성을 기르는 운동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마디로 내 몸을 아무리 많이 써도 지치지 않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운동이라고 보시면 되죠.



이 날은 운동과 휴식을 1:2로 해서 2분 운동, 4분 휴식을 반복했는데 엄청난 운동량을 통해 칼로리 소비도 엄청나는 운동으로 정평이 나있어요. 4분 동안 쉬는 시간에 회원님들의 모습을 잠시 카메라에 담았는데 기필코 얼굴을 사수하시는 유진 회원님..ㅋㅋ



고강도라해도 상대적 고강도이기 때문에 체력이 안좋으신 분들도 자신의 체력 수준에 맞게 따라하실 수 있으니 걱정말고 참여하시면 됩니다.ㅎ



등록하시고 이 날 처음 수업을 들으신 분들도 거뜬히 소화하고 계십니다.

그렇다고 너무 설렁설렁 하시면 안되요~~~ 항상 저희 코치진들이 지켜보고 있습니다.ㅎㅎ



평소 피트니스 전단지는 그냥 지나치시다가 요즘 부쩍 살이찌셨는다고 찾아오신 광용회원님!! 이 열정 잊지 않도록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힘든 운동은 마치고 이렇게 다같이 모여서 스트레칭~~~

서로가 안친해야 안친해질 수가 없겠어용.^^



그 시각 옆에서 복근 운동 중이시던 희석 회원님 ㅋㅋ

극구 사진은 사양하신다면서...

저희도 회원님들의 기본 프라이버시는 지켜드립니다. 가끔 얼굴이 나오는 건 어쩔 수 없구요.ㅎㅎ



잉?? 강남역 GNC 크로스핏에 여성전용 클래스가 있었나요???



아니군요. HIIT 클래스에 우연찮게 여성회원님들만 오신거였네요.ㅎㅎ

HIIT 클래스도 크로스핏 못지않는 고강도 운동이지만 더 쉬운 동작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그렇지 대체로 여성회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수업입니다. 그렇다고 크로스핏은 여자가 더 못한다는 그런 편견은 지워주세요. 남자분들이 운동 잘하시는 여성회원님들을 형이라 부른다는...ㅎㅎ



오늘 하실 셔틀런으로 몸도 풀어주면서 몸상태도 체크합니다. 내 몸에 잘 몰랐던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사이좋게 한 줄로 서서 월볼샷도 배우고 자세가 잘 나오지 않으면 우리 코치님의 친절한 설명으로 올바른 자세를 익힙니다.



그리고 누구나 싫어하지만 한번하면 멈출 수 없다는 버피~~~!!!



버피란 운동...도대체 누가 만들었는지...하지만 힘든만큼 효과는 직빵~!

힘들면 엎드리고 엎드렸으면 일어나야하는 버피~

다함게 버피의 블랙홀에 빠져봅시다.~~ㅎㅎ



이렇게 알찬 1시간을 보내고 꿀맛의 스트레칭 시간~~

바로 이 순간 내가 살아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를 이기고 세상과 싸울 수 있는 용기가 생기는 이유죠.^^



어이쿠!! 다음 시간에도 여성회원님들만 모였네요. 남성회원님들 단체로 어디 놀러가셨나요??



한잔 하고 싶은 금요일 이지만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운동을 선택하신 회원님들 저희가 넘흐 감사드립니다.ㅎㅎ



다음 운동을 기다리는 회원님들도 여성회원님들 뿐이군요.

우리 강남역 GNC 크로스핏 남자회원님들...조금 더 분발합시다.~~!!




강남역 크로스핏 GNC 걸그룹 결성인가요~~??!!@@



난 이제 조금 더 어려운거 배워볼래. 크로스핏 레벨 2 클래스


8월에 있었던 큰 변화 중 하나는 레벨 B 클래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는 거예요.


첫 클래스 포스팅은 여기로 -> 레벨 2 첫 클래스



레벨 2 클래스(어드밴스 클래스)라고 해서 선수 정도의 실력을 가진 분들만 참여할 수 있는게 아니예요. 모든 기술에는 기초단계가 있고 심화단계가 있는데 기초를 알아야 심화로 넘어갈 수 있는 것처럼 레벨 1클래스를 통해 기초동작들이 몸에 어느정도 익숙해져 레벨 2 클래스에 참여 할 수 있는 신체적 준비가 된 분들이 참여 하시는 클래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벨 1 클래스에 참여하시다가 조금 더 어려운 동작들을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레벨 2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사진을 보니 여성회원님들이 굉장히 많으시네요. 그 만큼 크로스핏이 여성분들께 인기가 있는게 사실입니다.^^)



어여쁜 여성회원님들 사이에 청일점 푸름씨가 화이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픈 때부터 열심히 하시더니 바로 레벨 2 클래스 에이스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 모습 또한 레벨 2 클래스 입니다.^^ 어드밴스 클래스라고 무조건 한단계 높은 스킬만 연습하는 게 아닙니다. 턱걸이, 푸쉬업, 스쿼트 등의 단순한 동작들로만으로도 운동을 하지요.^^



지금은 cindy라는 운동 중인데요. 20분동안 5개 턱걸이, 10개 푸쉬업, 15개 스쿼트를 최대한 많이 하는 운동이예요. 턱걸이를 잘 못하더라도 밴드를 사용해서 턱걸이를 하면 됩니다. 위에서 언급한거처럼 레벨 2 클래스라고 무조건 어렵게 하는 건 아니예요^^



20분이 지나고 여기저기 다 누워 버리셨네요. 그 만큼 모든 열정을 다 쏟아부었단 이야기겠죠.^^



모두 전멸~~~

바로 이맛에 크로스핏 하는 거 아닙니까?? 못 느껴 보신분들은 절대 알 수 없는 이 기분~~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주는 이 시간~~

함께 합시다.!! 크로스핏~~!!



지윤씨는 벌써 회복하고 다른 분들에게 격려를 해주시고 다니네요.^^

저 분이 바로 그 '형'들중에 한분입니다.ㅎㅎ



회원님들의 사랑을 먹고 자라는 GoldeN Crown 크로스핏~~!!


다음 이야기 주제는 진실과 감사입니다.



GoldeN Crown 크로스핏 코치님이 모이면 하는 이야기 중 한가지는 회원님을 향한 진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우리가 진심을 가지고 회원님들에게 다가가면 당장은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우리의 마음을 알아주실 거란 이야기이죠.



저희가 그 전에 일하던 회사에서 퇴사한 이유도 같습니다. 돈을 위한 운영이 아닌 회원을 위한 박스 운영을 하자 그러면 돈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



저희의 신념을 위해서라도 회원님에게 진심을 가지고 다가가고 회원님을 위한 크로스핏 박스를 운영할 겁니다.

그러면 언제나 사랑받는 GoldeN Crown 크로스핏이 되겠죠.


해외출장을 다녀오셨다고 초코렛을 주시고 학교때문에 이제 운동을 못하지만 그동안 고마웠다고 도너츠를 주시고 안쓰는 칠판이 있는데 여기서 쓰면 좋겠다고 칠판을 주시는 지금 처럼요.^^





GoldeN Crown 크로스핏과 함께 하는 서울 파워리프팅 동호회



파워리프팅은 바벨 3대운동인 데드리프트, 스쿼트, 벤치프레스를 겨루는 스포츠예요.

최강의 스트렝스를 위한 파워리프팅을 배워보세요. 현대 스포츠에서는 스트렝스가 좋은 사람일수록 더 뛰어난 경기력과 퍼포먼스를 보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힘이 있어야 파워가 좋아지기 때문이지요. 크로스핏에서는 더 더욱 필요한 체력요소입니다. 



서울 파워리프팅 스쿼드(동호회 공식 명칭)는 데드리프트, 스쿼트, 벤치프레스를 순서대로 매주 토요일 12시부터 강남역 GoldeN Crown 크로스핏에서 진행합니다.



스트렝스 운동을 좋아하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 혹은 페이스북 페이지 댓글 or 메세지를 주시면 됩니다.



처음 오시면 기초부터 다시 알려드립니다. 아시아 파워리프팅 챔피언 장주익 선생님의 30년 노하우를 경험해보세요.



육사생도 권오황씨가 처음 참석하시고 270파운드(약 122.5kg) 데드리프트를 성공하셨네요.


이번 파워리프팅 정모 주제는 4장은 기본!! 그 다음 부터가 옵션!! 입니다.ㅎ








강남역 GNC 크로스핏의 8월을 마무리하며 - 에피소드 -



신나는 운동 후 우리의 목을 적셔주던 정수기 필터도 교환했습니다.



필터교환 기사님께서 수고해 주셨네요. 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슬지씨~~ 그대를 GNC의 진정한 ACE로 임명합니다.~~^^



열정적인, 그리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고 즐길 수 있는 GoldeN Crown 크로스핏~~!!!



클래스에 늦어서 개인운동을 시작하신 종윤회원님..어쩌다 그 사이에 끼이셨나요..??ㅋㅋ



다른 사람들은 운동이 다 끝났는데 아직도 거기에 끼어 있네요.ㅎㅎ 화이팅!!



운동이 끝난 후 좀비 댄스 타임 인가요?? ㅋㅋ 다같이 볼 마사지~~
엄~청 시원하쥬???ㅋㅋ



여기 무슨 재활병원 인가요??ㅋ

운동이 끝나면 다들 알아서 볼 마사쥐~~~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가을입니다. 여름이던 가을이던 걱정마세요.

앞으로도 GNC 크로스핏 회원님들의 열정에 기름을 부어드리겠습니다. 



강남역 신분당선 5번 출구 30초거리 리마치과건물 B2 GoldeN Crown 크로스핏 강남대로


전화문의 : 클릭하시면 통화로 연결됩니다.02-2055-0077

카카오톡 문의 : http://plus.kakao.com/home/@강남역크로스핏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