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2018년 전반기 훓어보기
 2018. 7. 15. 23:46  I am A Coach/Golden Crown CrossFit  적토마코치   comments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2018년 전반기 훓어보기


어느덧 7월의 중순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이 오픈을 하고 벌써 3번째 맞는 여름입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이 강남역에 자리를 잡은 후 저희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주시는 분들, 거쳐가신 분들, 새로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넘치는 사랑으로 지금의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이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도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은 여러분의 건강관리와 다이어트에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조명 리모델링으로 운동하기 더 좋은 분위기 만들기


기존 밝은 계통의 조명을 톤 다운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박스로 탈바꿈했습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만의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에서 여름 다이어트를 위한 땀방울을 흘려 봅시다!!


한쪽 벽면에는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의 왕관 로고와 레터링이 생겼네요.

그리고 일명 조명빨을 받으면서 화려한 역도 동작을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조명이 바뀌면서 회원님들의 운동 만족도가 한층 올라가서 저희도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만 보아도 너무 아늑하고 운동욕구가 마구 솟습니다^^



2. 골든크라운 크로스핏 오픈 2주년 기념 에코 물병 무료 드림


지난 4월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오픈 2주년 기념 회원님들께 물병을 선물도 드렸습니다. 2주년 파티 등 여러 가지를 생각했지만 먹고 마시는데 비용을 들이는 것보단 회원님들께 도움이 될만한 선물을 고민하고 에코 물병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매일 매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 주세요^^


뜨거운 물을 담아도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에코(ECO) 물병입니다.

저희 스탭들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3. 한민주 크로스핏 코치님 영입


크로스핏 박스에서 함께 일하고 싶은 코치 1순위로 뽑힌 한민주 크로스핏 코치님이 올해부터 저희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한민주 코치님은 2012년부터 크로스핏을 코칭 하신 베테랑 코치님 입니다. 아래 간단하게 코치님의 이력을 소개하겠습니다.

               
Certified & Career
CrossFit Level 1 Trainer
CrossFit Level 2 Trainer
CrossFit ENDURANCE Trainer
CrossFit Kids Trainer
Korea Weightlifting Association Level 3 Judge
2013 Reebok CrossFit Games Asia Regional Team Competing
2015 Asia Championship Korea Throwdown Team Competing
2016
7회 경기도지사배 동호인 역도대회 -62kg 1
)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다운타운 코치
)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IFC 코치
) 리복 크로스핏 센티넬 아비뉴 코치



4. 여전히, 당연히, 그리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열정 클래스


근육은 지방 연소 공장이란 사실을 누누이 말씀드렸죠^^ 절대 다이어트에서 근력운동을 빼놓을 수도 빼놓아서도 안됩니다. 힘업을 위한 가장 기본 바벨운동인 백스쿼트는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가벼운 PVC 파이프로 연습 후 중량을 다룹니다.


근력운동에는 맨몸운동도 빼놓으시면 안되죠^^ 턱걸이는 당연히 쉽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밴드로 시작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힘든 근력운동도 재미있게 웃으면서 할 수 있으니 시간 가는 줄도 힘든 줄도 모릅니다.


그리고 때로는 최대한의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운동을 해야 하는 날도 있습니다.


벌써 여름이지만 아직 늦지 않습니다. 하지만 휴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얼렁 오세요^^ 어떻게든지 저희가 결과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 : @강남역크로스핏

전화문의 : 02-2055-0077


지도 크게 보기
2018.7.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