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다이어트를 경험하라!!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2018. 4. 15. 21:46  I am A Coach/Golden Crown CrossFit  적토마코치   comments

최강 다이어트를 경험하라!!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최강 한파가 기승을 부린 것도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여름을 목전에 두고 있네요.

여름 하면 또 다이어트를 빼놓을 수 없죠.^^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에는 올해도 변함없이 다이어트를 위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다이어트는 모든 인류의 숙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을 찾아오시는 분들 역시 같은 고민이 대부분이십니다



하지만 도대체 언제까지 다이어트에 목을 매야 하는 걸까요?

답은 근력운동에 달려있습니다평생 다이어트 스트레스에 시달려야 하냐

아니냐는 근육은 얼마나 많이 만드냐에 따라 달라짐은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러니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의 크로스핏이나 헬스 등 어떠한 형태의 근력운동이라도 상관없으니 반드시 하시길 바랍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에서는 근력운동이 매일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방을 태우려면 유산소 운동이 필수 아니냐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반은 정답이고 반은 아닙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에서 하는 운동과 같이 고강도 베이스의 근력운동만으로도 지방 연소효과가 충분합니다.



고강도 운동 후 휴식하는 동안 운동하는 것처럼 지방 연소가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 [I am A Coach/CF저널, 적토마칼럼] - [20151028]다이어트!! 헬스장이 아닌 크로스핏 박스를 찾아야 하는 이유


물론 식단관리가 병행된다면 지방 연소는 어마어마한 속도로 이루어 질 거구요.



이러한 이유로 많은분들이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을 찾고 계십니다.

쉽게 말해 유산소 + 무산소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난 근력운동을 한번도 해본 적이 없는데?’, ‘난 평생 운동 자체를 해본 적이 없는데?’, ‘고강도 운동을 내가 할 수 있을까? 하다가 토한다는데?’ 라는 생각이 대부분이실 텐데 전혀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운동을 오시면 모든 동작을 무조건 처음부터 끝까지 배웁니다. 설령 운동을 잘하시는 분들이라도 똑같이 배웁니다.



왜냐하면 초보자나 경력자나 모두 자세에서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배워야 합니다. 초보자와 경력자의 가장 큰 차이는 동작에 많이 익숙해 있냐 그렇지 않냐일 뿐 입니다.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에서는 모든 동작을 누구나 할 수 있게 알려드리고 연습한 후 천천히 개인에 맞는 운동강도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인터넷에서 수 년의 트레이닝을 거친 크로스핏 선수들의 영상만 보시고 섣불리 겁먹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어린 아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모두 할 수 있는 크로스핏입니다



부디 오해마시길 바랍니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할 수 있는 크로스핏입니다.^^


강남역크로스핏 체험신청 : http://goldencrowncrossfit.com/freetrial/

카카오톡 상담 : https://pf.kakao.com/_PGpud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