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 3주년
 2019. 5. 9. 20:07  I am A Coach/Golden Crown CrossFit  적토마코치   comments

2019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 3주년

 

유일한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이 2016년 4월 오픈한 뒤 정말 많은 회원님들을 만나고 사랑받으면서 성장하여 벌써 세 살을 맞이하였습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 생기기 전에도 강남역 주변 헬스장이나 피티샵에서 써킷트레이닝을 강남역 크로스핏으로 표방하며 광고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물론 현재도 진행중이구요.

 

하지만 크로스핏 미국 정식 지부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이 강남역에 오픈하면서 많은 분들께서 유일한 강남역 크로스핏으로 인정하고 무한한 사랑을 주고 계십니다.

 

강남역 크로스핏이라며 많은 일명 짝퉁 크로스핏이 활개를 피고 있었지만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은 오랜 경력과 코칭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남 피트니스라는 힘든 시장에서 살아남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이 사랑받고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저희의 많은 노력도 있었지만 크로스핏이라는 이름만으로 고강도 운동에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부트캠프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 런칭도 한 몫을 했습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에서 유일하게 진행되고 있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은 '완전 운동 초보'분들도 부담없이 운동의 습관과 효과를 볼 수 있게 기획된 프로그램입니다.

운동의 난이도가 '최하, 하, 중간' 정도의 동작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아주 쉽게 고강도 운동에 적응할 수 있고 단시간 고 칼로리 소모를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트캠프 = 신병훈련소'

우리말로 번역하면 무시무시하지만 실상 운동 동작의 난이도는 최하, 하, 중 정도의 운동입니다.

그리고 크로스핏과 마찬가지로 운동 강도와 난이도를 더 낮게 수정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면 개인별 강도수정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트캠프는 크로스핏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아주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력이 아주 좋지 않아도 걱정없습니다. 실제로 저희 회원님들 대부분이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에서 운동 자체를 처음하시고 계십니다.

 

 

크로스핏과 부트캠프의 가장 큰 차이는 역도를 운동 프로그램에 '포함 시키냐 그렇지 않냐' 입니다.

크로스핏, 부트캠프 모두 바벨운동이 포함되지만 부트캠프에서의 바벨운동은 헬스장에서 하는 동작들처럼 부위별 운동이 주로 진행됩니다. 부트캠프만 꾸준히 참가하셔도 헬스장에서 하는 바벨, 덤벨 운동들은 대부분 마스터 할 수 있게 되 집에서도 혼자 운동 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는 거죠:)

이제 곧 여름입니다. 부트캠프 수업의 바벨 운동을 통해 부위별 근육을 발달 시키고 서킷, 인터벌 등의 컨디셔닝 프로그램을 통해 체지방을 태워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보세요.

 

 

전화문의 : 02-2055-0077

카카오톡 문의 : @강남역크로스핏

 

강남역 골든크라운 크로스핏

강남역 5번 출구 리마치과병원 B2 골든 크라운 크로스핏 무료체험 하세요

pf.kakao.com

체험문의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YKTyIaW-QMM4JF3w7-IaT94ePysq9NzmTomDrF0y_iZJcWw/viewform?usp=sf_link

 

강남역 골든크라운 크로스핏 Free Trial

미국 CrossFit 본사 정식 지부이며 리복 커넥션 박스(체육관)로써 숙련된 코치가 진심으로 코칭합니다.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49 리마치과병원건물 B2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gccf301/ 전화문의 02)2055-0077 카톡문의 @강남역크로스핏 #강남크로스핏 #역삼역크로스핏 #역삼크로스핏 #서초크로스핏 #교대크로스핏

docs.google.com

 

지도 크게 보기
2018.7.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