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크로스핏 다이어트 기회의 창!! 겨울이야기
 2017. 12. 18. 00:30  I am A Coach/Golden Crown CrossFit  적토마코치   comments

강남역 크로스핏 다이어트 기회의 창!! 겨울이야기


2017 12.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이 오픈 후 맞는 두 번째 겨울입니다.

많은 분들이 추위 때문에 자꾸만 움츠려든다고 하지만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회원님들에겐 전혀 어울리지 않는 말입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회원님들은 겨울이 다이어트에 최적의 계절이란 것을 이미 알고 계시죠.

 

겨울은 몸의 온도를 높이기 위해 기본적으로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있기 때문에 강남역 크로스핏 한 시간으로 여름보다 많게는 약 3배정도의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I am A Coach/CF저널, 적토마칼럼] - 노출의 계절 '여름'을 위한 운동, '겨울'에 시작해야 하는 이유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에 오시면 따스한 촛불이 먼저 맞아줍니다^^

V30 스마트폰 팝아트 효과로 찍어봤는데 느낌있게 잘 나왔네요^^




크로스핏에서 다루는 대표적인 코어 운동이죠. 이 날은 토투바 (Toes to Bar)란 운동을 배웠습니다.

풀업바에 매달려서 앞꿈치를 끌어올려 풀업바에 터치하는 동작인데 복근운동에는 거의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쉽게 할 수 있는 동작은 아니기 때문에 단계별로 난이도를 올려가며 연습합니다.

처음엔 매달리는 것도 버겁지만 매일 발전하는 스스로를 보며 뿌듯함을 얻습니다.




토투바를 연습한 후 다음 동작인 케틀벨 스윙을 연습하죠.

배에 힘을 빵빵하게 주고 엉덩이를 이용하여 케틀벨을 힘차게 흔들어 줍니다.

토투바와 마찬가지로 처음엔 가벼운 무게로 자세만 잡아도 힘이 들지만 미래의 애플힙 장착을 위해 모두 열심입니다.




크로스핏 하면 로잉머신을 빼놓을 수 없죠. 전신의 80%를 사용하는 로잉머신은 보기엔 단순하고 간단해 보이지만 기능적인 동작 시 우리 몸의 동원 순서와 코어를 통한 전신컨트롤을 요하는 동작입니다. 한마디로 운동이 참 많이 되는 운동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엔 로잉과 박스점프, 그리고 케틀벨의 조합이군요.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에서는 회원님들의 다양한 운동과 확실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 프로그래밍을 직접합니다.




그래서 무리함이나 부적합으로 인한 부상이나 여러 부작용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강남역 크로스핏 골든크라운 크로스핏에 오시면 맨몸 운동부터 바벨 운동까지 정확히 배우고 적절한 운동 강도 설정을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벌써 1년이 지난 것처럼 2018년 여름도 눈 깜짝할 새에 옵니다. 지금부터 준비하셔야 한다는 건 모두 아는 사실!!


다만 당장 실행하는 추진력이 부족할 뿐..




그럼 우선 단 하루만 내시어 체험이라도 해보는 겁니다.

자신을 위해 단 하루만 투자하세요^^




체험신청하기 https://goo.gl/forms/hyYwWTisi4GbjrfR2

카카오톡 : @강남역크로스핏

문의전화 : 02-2055-0077

홈페이지 : http://www.goldencrowncrossfit.com


지도 크게 보기
2017.12.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네이버 지도는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OPULAR POST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BLOG ARCHIVE

Total : Today : Yesterday :